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기/서울

[서울, 동대문] 라멘 맛집, 초이라멘 방문기, 너무 맛있었던 솔직 후기

2023. 6. 20.

초이라멘 입구

라멘 맛집, 초이라멘

 

 동대문에서 제대로 된 저렴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음식점을 찾기가 어렵다. 대부분이 백화점이나 면세점이 집중된 곳이기도 하고, 기껏해야 프랜차이즈 정도가 있기 때문. 관광객도 많은 편이라 가격대도 다소 센 편이다. 그런 곳 중에서 중심지를 살짝만 벗어나도 제대로 된 뜨끈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그곳이 바로 초이라멘이리라.

 

 

 

 초이라멘은 동대문역 사거리, 낙산공원 횡단보도 건너편에 숨겨져 있어서 처음 방문하는 사람은 입구를 찾기가 힘들다. 입구도 위 사진처럼 건물 뒤에 숨겨져 있으니 골목 사이로 들어가보면 찾을 수 있을 것!

 

 

 

매장 사진

 

 

 매장에 들어가면 주변 미술학원 학생들이 그린 것으로 보이는 판자들이 걸려져 있다. 초이라멘에서만 찾을 수 있는 독특한 매력인 듯?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들과 장식용 풍등에서 오는 일본풍 분위기 ☺️ 아주 좋네요.

 

 

매장 분위기가 참 좋다

 

 

 지금까지 숨겨온 애니 오타쿠라 그런지 같이 간 사람에게는 모르는 척 했지만 사실 거의 모든 캐릭터를 알고 있네. 🤔 포켓몬, 진격의 거인, 귀멸의 칼날, 어드벤쳐 타임, 이웃집 토토로, 겨울왕국,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명탐정 코난, 체인소맨, 드래곤볼 등등... 다 유명한 작품이긴 하지만!

 

 

23년 6월 기준 메뉴판

 

 

 메뉴판을 보면 죄다 만원 정도. 포장비는 천원이니 먹고 가는게 좋다. 뜨끈한 미소라멘을 시켰는데 다음번에는 저 차슈덮밥을 시켜먹어보고 싶다. 옆에 있던 사람이 차슈덮밥을 먹는데, 양도 푸짐하고 좋아보이더라.

 

 

 

돈코츠 라멘

 

미소 라멘

 

 돈코츠라멘! 진한 국물에 대파가 듬뿍 올려져 있어서 아주 좋았다. 미소라멘도 진한 미소 된장 국물과 반숙 계란의 조합. 양도 은근히 많아서 아주 만족! 다시 갈 일이 있으면 좋겠다. 맛있는 음식점을 찾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일이라..

 

 

반응형

댓글